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복지방향 모색 위한, 도봉복지포럼 개최
- 공공 및 민간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제발표와 현장발표로 이루어져

도봉구는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이후 복지환경 변화에 따른 복지방향을 모색하고자 지난 14일 도봉구민회관 2층 회의실에서 도봉복지포럼을 개최하였습니다.
 

도봉구의 복지향상을 위해 공공 및 민간의 복지실천 주체가 모여 만든 자리로, 지난 6월부터 도봉구청과 종합사회복지관 3개소의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진행하게 되었고 노인, 장애인, 여성, 정신건강복지 영역까지 확대하고 12차례 회의를 거쳐 준비했습니다.
 

포럼은 도봉구 복지에 관심이 있는 공공·민간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제발표 및 현장발표로 이루어졌습니다. 현장발표는 공공, 종합사회복지관, 정신건강, 노인, 장애인, 여성 등 총 6개 분야에 대해 진행됐습니다.
 

구는 각 복지 분야가 한자리에 모여 도봉구 복지의 향후 방향을 공유한 이번 행사가 민관 협치 및 파트너십의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이번 포럼이 도봉구의 사회복지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이자 그간의 경험을 공유하며 도봉구 복지의 더 필요한 부분을 탐색·교환하는 장이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복지정책과 (☎ 2091-300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