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바로선병원, 도봉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기탁
- 2011년 무료 수술 지원 협약 후 매월 한 명에게 무료 수술 혜택 제공

몸과 마음을 움츠러들게 하는 추위가 날로 심해지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보내고자 하는 움직임 역시 늘어나는 계절이 왔습니다.

 

도봉구 창동에 소재한 바로선병원도 이런 움직임에 힘을 보탰습니다. 1월 4일 구청장실에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전달한 것입니다. 임직원들이 정성껏 모은 2,205,810원에 병원 수익금 중 일부인 1,000만원을 더하여 총12,205,810원을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기탁하였습니다.

 

바로선병원은 설립 이후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해 왔습니다. 또한 기본, 생각, 마음이 바로 선 병원을 만들겠다는 설립 취지에 맞춰 연탄과 쌀 지원, 무료 수술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1년 11월에는 도봉구와 저소득층 주민을 위한 무료 수술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매달 한 명을 선정하여 무료 수술 혜택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바로선병원의 이런 도움 덕분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받지 못했던 74명이 척추 및 무릎 수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선병원 진건형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환경에 처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과 의료 혜택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며 “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 환원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힘주어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의약과 (☎ 2091-450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