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나누는 모든 것이 사랑이 됩니다” 도봉구, 1일부터 이웃사랑 기부나눔 행사 개최
- 가까운 동 주민센터나 구청 푸드뱅크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어

도봉구는 2월 1일부터 13일까지 ‘이웃사랑 기부나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독거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물품과 함께 따뜻한 정을 전달하고자 실시합니다. 아울러 기존의 모금단체 중심이던 대규모 기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지역돌봄형태의 소규모, 지속적 기부문화 분위기를 만들고자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기부가능 품목은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식품(통조림, 캔음료, 라면, 쌀 등)또는 생활용품(치약, 칫솔, 비누, 세제, 휴지 양말)이며, 실온에서 변질될 수 있는 식품류나 기타 의약품, 기능식품 등은 기부가 불가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가까운 동 주민센터 또는 구청 1층 로비에 있는 푸드뱅크함을 통해 하면 됩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받는 기분을 느끼지 않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께서 마음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 함께 나누는 모든 것이 사랑이 되는 ‘기부나눔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복지정책과 (☎ 2091-302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