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구 2019 케이블방송대상(KCTA) ‘우수지자체상’ 수상
다양한 지역 문화를 새롭게 만들고 미디어 공익성과 다양성을 위해 노력
우수지자체상 수상중인 이동진 도봉구청장

케이블방송대상 인사말중인
이동진 도봉구청장

▲도봉구 케이블방송대상 우수지자체상 수상중인 이동진 도봉구청장

▲도봉구 케이블방송대상 인사말중인
이동진 도봉구청장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4월 18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케이블TV방송협회에서 주최한 ‘2019 케이블TV방송대상(KCTA)’에서 ‘우수지자체상’을 수상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케이블TV가 다양한 지역 문화를 새롭게 만들고 미디어 공익성과 다양성을 위해 노력해온 케이블 종사자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온 케이블 콘텐츠 등을 선정해 시상해 오고 있다.

 

‘우수지자체상’은 올해 처음 시상하는 상으로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케이블방송과 함께 협력해 주민들이 알기 쉽도록 알리고, 지역의 공익활동 등에 함께 상호협력한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봉구는 지역케이블방송과 함께 지역의 대표적 인사인 간송 전형필 선생의 정신을 나누는 ‘힐링콘서트-간송옛집 어울림 가을 음악회’ 등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자부심을 심어고 등 문화를 통해 주민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주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항상 발 빠르게 지역의 소식을 전달해 주는 지역방송에 감사드리며, 2024년 완공예정인 ‘서울아레나’ 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서도 함께 협력해 도봉구가 음악도시로 자리잡아 문화중심지로 발돋음 하는데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