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겨울로 가는 음악이야기˝
제13회 도봉구립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겨울을 향한 길목, 어김없이 하루하루가 춥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시린 마음에 포근함을 선사할 도봉구립 여성합창단의 정기연주회가 11월 22일 오후 7시 30분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2004년 창단 이래 각종 도봉구 행사 등에서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해 온 도봉구립 여성합창단의 공연에는 자운초등학교 꿈꾸는 새싹중창단, 비바 브라스(VIVA BRASS), 가수 이태원이 함께합니다. 

꿈꾸는새싹중창단 (도봉구 자운초등학교) - 지도교사 유희정

꿈꾸는새싹중창단 (도봉구 자운초등학교) - 지도교사 유희정

서울자운초등학교 4, 5학년 학생으로 구성된 중창단입니다. 밝고 맑은 목소리와 고운 마음으로 세상을 밝게 비추자는 꿈을 갖고 노래를 부르는 17명의 새싹들입니다. 저희는 세상을 밝게 비추자는 꿈을 가진 합창단인 만큼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노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인 우리들은 각종 재능기부활동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 뿐 아니라, 2016소방동요대회 최우수상, 2015 KBS 누가누가잘하나 연말결선 은상, 2015 창의동아리 경연대회 금상 등 다양한 대회를 통해 기량을 펼치고 음악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며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총 4곡(1. 무지갯빛 하모니 / 2. 새로운 길 / 3. 행복 넝쿨 / 4. 밤하늘 여행)을 선봴 예정입니다.

VIVA 브라스 앙상블

VIVA 브라스 앙상블

비바 브라스는 관악기 중 금관악기로 구성된 앙상블로 특유의 다이나믹하고 화려하며 섬세함을 연주하고 금관의특징을 연구하여 선보이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입니다. 

금관 실내악 부흥과 발전 그리고 한국의 금관오중주 발전의 새로운 도전 목표로 다섯 명의 연주자가 2008년 독일에서 유학 중 구성해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4명의 독일 유학파와 1명의 미국 유학파가 같은 뜻으로 연주에 임하고 있습니다.

비바 브라스는 단원들의 뛰어난 연주 실력은 물론 금관악기 발전을 위한 사명감과 희생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나아가 끈끈한 정으로 결속된 실력파입니다.

대중가수 이태원 (대표곡 고니, 솔개 등)

대중가수 이태원 (대표곡 고니, 솔개 등)


2016. 도봉구립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포스터

2016
제13회
도봉구립 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겨울로 가는 음악이야기"

특별출연 : VIVABRASS, 가수 이태원, 꿈꾸는새싹중창단(자운초/지도교사 유희정)

일시 : 2016.11.22.(화) 오후 7:30
장소 : 도봉구민회관 대강당
주최 : 도봉구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