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청소년 소통프로젝트,「청소년 토크 콘서트 및 공연」개최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 창동청소년문화의집 주관, 속사포 가수 아웃사이더와 함께하는 청소년 토크 콘서트 및 공연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허동수)에서 주최하고 창동청소년문화의집(관장: 하중래)이 주관하며 도봉구청이 후원하는 도봉구 청소년 소 통 프로젝트 「청소년 토크 콘서트 및 공연」이 이달 창동청소년문화의집(25일)과 누원고등학교(3월 중)에서 2차례 진행됩니다.

이번 「청소년 토크 콘서트 및 공연」 은 ‘고통은 성장의 밑거름이고 난 언 제나 자신을 믿거든’을 주제로 속사포 랩으로 유명한 가수 아웃사이더가 도봉구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 하며 청소년들의 행복지수 상승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갖습니다.

현재 아웃사이더는 도봉구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청소년활동 진흥원, 청소년폭력예방재단 등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청소년들을 위 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도봉구에서는 이번에 진행되는 「청소년 토크 콘서트 및 공연」을 시작으로 도봉구 청소년들의 행복지수 상승을 위한 소통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창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www.dazzl.or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 의 : 창동청소년문화의집(02-908-092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