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책도 읽고 보물도 찾고~” 도서관에서 1박 2일 기적의 하룻밤
-독서 퀴즈, 레크레이션, 보물찾기, 영화상영 등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

도봉구는 책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9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도서관에서 1박 2일 기적의 하룻밤’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도봉기적의도서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책과 함께하는 보물찾기’, ‘초성퀴즈’, ‘독서삼매경’, ‘간식시간’, ‘영화 관람’, ‘밤샘 독서에 대한 감상을 적는 시간’ 등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됐습니다

 

이외에도 쉽게 접하기 어려운 타악 공연 및 체험 활동 등의 부대행사를 더해 독서와 거리감을 느끼던 학생들이 책과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참가 대상은 도봉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raclelib.dobong.kr)를 통해 선착순 접수된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24명입니다.

 

도봉기적의도서관 허운순 관장은 “다양한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 독서 프로그램 등을 기획하여 한 달에 한 번씩은 지역 주민들이 수준 높은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책을 좋아하지 않는 학생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책과 친해질 수 있길 바란다. 세대별 맞춤형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구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힘주어 말했습니다.

 

▢ 관련 문의 : 문화체육과 (☎ 02-2091-227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