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제6회 책 축제 ‘책길따라 마을산책’ 개최
- 부스별 체험 도장 개수에 따른 도서 증정 이벤트등 알차고 풍성한 프로그램과 볼거리로 구성

도봉구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9월 16일 ‘제6회 도봉구 책 축제’를 개최합니다.

 

매년 개최 장소였던 구청 광장에서 벗어나 ‘책길따라 마을산책’이라는 주제에 맞게 구청 뒷길과 삼성래미안 1단지-대상현대아파트-창도초등학교 삼거리에 이르는 차 없는 거리 행사로 기획했습니다.

 

도봉구 책 축제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도봉구 내 공‧사립도서관 및 유관기관, 지역서점 협동조합 등 25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하며, 상쾌한 산책길을 무대로 전보다 훨씬 알차고 풍성해진 프로그램과 공연, 볼거리를 구민들에게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날 축제는 염광여고 학생들의 고적대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개막식, 축하공연, 영화배우 김영호 북콘서트, swiiss팀 노래 공연, 벌룬쇼 등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영화배우 김영호의 북콘서트는 저서 <그대가 저 멀리 간 뒤라도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습니다>와 관련한 질의응답 형식을 취하여 약 30분간 진행되며 그동안 우리에게 배우의 이미지로 친숙하던 김영호를 작가로서 다시 한 번 만나보고 알아가는 즐거운 자리가 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재미있는 심리검사’, ‘드림캐처 만들기’, ‘신나는 먹거리’ 등 29개 부스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부스별 체험 인증도장을 받은 참가자에게는 도장 개수에 따라 도봉구지역서점협동조합이 제공하는 도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관련 문의 : 문화체육과 (☎ 02-2091-227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