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제1회 어르신 재능경연한마당 개최
- 공연, 작품전시, 체험부스로 구성, 관내 5개 노인복지관(센터) 이용 어르신들의 수강 성과 공유

도봉구는 지난 12월 1일 도봉구민회관 대강당 및 로비에서 ‘제1회 어르신 재능경연한마당’을 개최했습니다. 2017년 한해 동안 노인복지관(센터)을 이용한 어르신들이 사회교육 프로그램 수강 성과를 구민들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관내 노인복지관(센터) 5개 기관이 한 자리에 모여 기관 간 협력 및 경쟁력을 제고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더불어 여가복지시설로 분류하는 노인복지관(센터)의 기능을 관내 어르신들에게 홍보하는 계기도 될 것입니다.


행사는 크게 공연, 작품전시, 체험부스 운영으로 구성되어 5개 기관 10개 반의 160명 어르신들이 난타, 우리춤 등으로 신명나는 시간을 채우며, 도자기, 문인화, 서양화, 캘리그라피, 클레이아트 등 1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체험부스에서는 5개 노인복지관(센터)의 특화프로그램을 직접 참여해볼 수 있도록 하여 행사장을 방문한 어르신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어르신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봉사 및 후원해준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이 단순히 교육을 수강하는 것을 넘어 주민들과 함께 그 성과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 점이 기쁘다. 단일성 행사로 끝나지 말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여가활동에 모범이 되는 행사로 이어지길 바라며, 1년 동안 갈고닦으신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노인장애인과 (☎ 2091-306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