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제2회 도봉어린이연합 합창제 성황리 개최
- 백운초, 신화초, 자운초, 창림초, 초당초, 도봉구립어린이합창단 등 6개 팀 참여


도봉구는 지난 20일 수요일, 도봉구 어린이 합창단 육성 및 소통·화합을 위하여 ‘제2회 도봉어린이연합 합창제’를 구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했습니다. 
 

도봉구와 ㈜티브로드가 공동 주최하며, 도봉구립어린이합창단 지휘자이자 도봉 문화예술감독인 율리아 신이 총괄 감독 및 연합 합창 지휘를 맡았습니다.
 

백운초(백운합창단), 신화초(따뜻한 소리 합창단), 자운초(꿈꾸는 새싹 합창단), 창림초(늘예솔 합창단), 초당초(초당합창단), 도봉구립어린이합창단 등 6개 팀이 참가하며, 합창단별로 자유곡 1곡을 불러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습니다.
 

공연의 마지막은 한우리오페라단 상임 피아니스트인 유수연과 퓨전 앙상블 ‘수(秀)’의 연주에 맞추어 참가자 전원이 ‘아리랑(편곡 유수연)’을 합창하며 잔잔한 감동을 전했습니다.
 

카운터테너이자 뮤지컬 배우인 ‘루이스 초이’의 특별 출연도 마련되어 주역을 맡았던 뮤지컬 ‘파리넬리’ 중 ‘울게 하소서’와 ‘Champions(Violet F)’, ‘고양이 듀엣’을 노래하며, 어린이들과 연합 합창에도 참여했습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봉구 어린이 연합합창단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합창제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뜻 깊은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며, 어린이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문화체육과 (☎ 2091-225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