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팟캐스트 들으며 도서관 여행 떠나볼까” 도봉구립도서관, 팟캐스트 방송 북팟 시작
- ‘책 화분’을 의미하는 북팟…매주 금요일 누구나 팟빵 채널에서 들을 수 있어

도봉구는 2월 9일, 도봉구립도서관 팟캐스트 방송 ‘북팟’을 시작합니다.


책 화분’을 의미하는 북팟(Book Pot)이라는 이름은 청취자들의 삶이 북팟에 뿌리내리고 책이 주는 지혜로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금요일 진행되는 첫 방송 초대 게스트는 김현희 동화작가가 출연하여 책과 도서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누구나 팟빵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으며 2018년 12월까지 매주 금요일 업로드 됩니다. 
 

사연신청은 도봉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nilib.dobong.kr) 또는 전화(☎ 900-1835)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은 향후 북팟을 통해 주민들에게 각종 문화소식 및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구민들에게 다채로운 독서경험을 제공하고자 인터넷, 스마트폰 등으로 쉽게 접근 가능한 팟캐스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께서 방송을 청취하며 책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문화체육과 (☎ 2091-227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