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창동역 디자인 거리에서 즐기는 봄밤의 버스킹
창동서촌음악회, 푸른별 아래 우리사이 은하철도의밤

도봉구는 오는 4월 27일 오후 7시 30분 창동역 서측 디자인 거리에서 ‘은하철도의 밤’ 거리 공연을 개최한다.


도봉문화재단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문화의 주간을 맞이하여 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고 새롭게 조성된 창동역 서측 디자인 거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예술가 ‘성대현’의 팬플룻 연주를 시작으로 클래식 3중주로 구성된 현악 중심의 여성 버스킹 팀 ‘K스트링’이 ‘사랑의 인사’, ‘시월의 어느 멋진 날’, ‘플라이 미 투 더 문(Fly me to the moon)’ 등 다양한 음악을 연주한다.


마지막으로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색소폰 연주자 신유식이 ‘러빙유’, ‘업타운펑크’, ‘붉은노을’ 등을 연주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도봉구는 “이번 공연은 새로운 음악 공간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지하철 고가 하부 공간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창동역 디자인 거리를 주민들을 위한 문화 공간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월 2회 정기 거리 공연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구는 4월에 창동역 서측 고가 철도 하부에 위치한 교통섬 2개를 2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보행자 중심의 디자인 거리로 조성했다.


도봉산의 사계절을 담은 형형색색의 나무와 암벽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조형물을 설치했으며 고가 하부 상단에는 LED 투광등을 설치해 밤에도 즐길 수 있는 쉼터로 조성하였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