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둘리뮤지엄,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둘리야 놀자’ 개최
5월 5일,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도봉구는 오는 5월 5일 둘리뮤지엄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축제 ‘둘리야 놀자!’를 개최한다.


둘리뮤지엄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둘리뮤지엄의 뮤지엄동과 도서관동, 외부 광장, 공연장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져진다.


둘리뮤지엄 뮤지엄동 2층 김파마의 집에서는 즉석에서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캐리커처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청을 원하는 어린이는 4월 26일부터 둘리뮤지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선착순으로 어린이 120명이다.


지하 상영관에서는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로 기존 3D 영화 대신 ‘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을 상영한다.


이외에도 즉석에서 아트풍선을 만들어주는 ‘피에로 아저씨 공연’, 둘리 캐릭터 탈인형들과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된다.


둘리뮤지엄 광장에서는 ‘캘리그라피 이벤트’, ‘둘리에코백 만들기’, ‘도봉 어린이경찰관 코스튬’, 둘리와 친구들의 모습으로 꾸며주는 ‘워터타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버블 매직쇼’와 ‘만화사랑방 작품전시회’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야외공연장에서는 버스킹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져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게 둘리뮤지엄의 입장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봉구는 “둘리뮤지엄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둘리뮤지엄(☎02-990-2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