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베란다에 텃밭 들여놓으세요~”
도봉구, 상자텃밭 보급 사업 실시

구청광장에서 상자텃밭 세트 보급하는 모습

바쁜 일상 속에서도 도시농업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상자텃밭 세트가 올해도 도봉구민을 찾아갑니다.

상자텃밭 세트는 텃밭상자, 유기배합토, 모종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자텃밭 세트를 이용하면 아파트 베란다, 옥상 등 자투리 공간을 이용해 상추 등 농작물 재배를 할 수 있어 생활 속에서 손쉽게 도시농업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이번 상자텃밭 보급은 도봉구민과 학교, 경로당, 어린이집 등 도봉구에 소재하는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데요. 구민 1인당 2세트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4월 2일 오전 9시부터 4월 10일 오후 6시까지, 구민은 구 홈페이지( www.dobong.go.kr )를 통해 인터넷(제한적으로 유선 또는 방문 신청)으로, 단체 등은 공문(개별 또는 연합회 명의)으로 신청해주세요.

상자텃밭 보급은 구민을 우선으로 선정하며(초과 시는 전산추첨) 잔여분에 대하여 신청수량, 활용 목적 등에 따라 단체 등에 보급할 예정입니다.

보급 대상자로 선정된 구민, 단체 등에는 개별적으로 통보하며 1세트당 5,000원(2세트 10,000원)의 본인부담금을 별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해야 보급 대상자로 확정됩니다.

한편 상자텃밭세트는 4월 25일 토요일 도봉구청 광장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 문의 : 환경정책과(☎2091-3212~321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