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우리 집 베란다에서도 상추가 쑥쑥?!
2016. 상자텃밭세트 보급사업에 따른 신청 안내
상자텃밭


도시 농부가 되려면 번거로운 게 한두 가지가 아니라고요? 도봉구는 집 안에서 손쉽게 작물을 기를 수 있는 상자텃밭세트를 보급합니다.

4월 6일 현재 도봉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도봉구민과 도봉구 소재 단체(교육기관 경로당 등)를 대상으로 하는 상자텃밭세트 보급이에요. 베란다 등 양지바른 곳에서 어렵잖게 상추 등을 기를 수 있어 인기가 아주 많답니다.

상자텃밭세트 보급을 희망하는 분들은 3월 29일 오전9시부터 4월 6일 오후 6시까지 도봉구청 홈페이지( http://www.dobong.go.kr )를 이용해 신청해주세요. 단체라면 공문(개별  또는 각 연합회 명의로 신청)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 보급하는 상자텃밭세트는 텃밭상자와 배양토, 모종, 매뉴얼로 구성됐답니다. 1세트당 가격은 8천원이며, 1인당 2세트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보급 대상자로 선정되면 4월 23일(토) 도봉구청 대강당 및 광장에서 상자텃밭을 나눠드립니다. 각자 자가용, 핸드카 등을 이용하여 수령해주셔야 합니다.

대상자 선정 여부는 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하고 휴대전화로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 문의 : 도봉구청  환경정책과  도시농업팀 (☎2091-3212~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6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