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내가 원하는 도봉구, 내 손으로 직접 결정할 수 있는 기회!
참여예산 선정을 위한 주민투표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7월 9일 도봉구청 광장 투표도 하고! 공연도 즐기고! 먹거리까지!! 참여예산 선정을 위한 주민투표.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를 기다립니다. 현장투표 2016. 7.9.(토) 12:30~16:00 구청광장 모바일투표 2016.6.27.(월)~7.9.(토) 16:00까지 휴대폰으로 '도봉구청' 접속

주민참여예산 페스티벌이 7월 9일(토) 12시 30분부터 4시까지 도봉구청 광장 및 2층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동별 주민제안사업으로 무엇무엇이 있는지 알아본 후 '이거다' 싶은 사업에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면 최종 사업선정에 참여하실 수 있다지요. 페스티벌답게 다양하고도 즐거운 문화공연과 먹거리도 빠질 수 없겠지요?

주민참여예산 페스티벌에는 도봉구 주민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전자투표에 임해주실 경우, 오후 4시 이후 현장 대형 스크린을 통해 어떤어떤 사업이 많은 표를 받았는지 설레는 마음으로 결과 확인을 하실 수도 있답니다.

마음은 함께이고 싶은데 사정이 여의치 않으신 분들을 위해 모바일 투표도 준비했습니다. 모바일 투표기간은 6월 27일(월) 오전 10시부터 7월 9일(토) 오후 4시까지랍니다. 도봉구청 모바일홈페이지(http://m.dobong.go.kr)에 접속한 후 10개 선호 사업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지난해 열린 주민참여예산 페스티벌의 모습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7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