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12월에도 환경의 매력에 푹~
도봉환경교실 12월 프로그램 안내

춥다고 실내에만 웅크리고 있으면 안 됩니다. 나름의 매력을 간직한 겨울을 만끽하며 도봉구가 마련한 환경교육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철새와 텃새는 어떻게 구분이 가능할까요? '우리동네의 철새'는 지역에 날아오는 겨울 철새에 대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12가족을 모집합니다.

철새 탐조에 나선 사람들의 모습

성인 20명을 위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EM이란 무엇인가 알아보고 EM발효액 제조법을 살펴보는 'EM탐구생활' , 겨울철 가정에서 기르는 화분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워보는 '실내식물의 겨울나기'도 주목해주세요.

아울러 우리 주변에 사는 생물들은 어떤 생각을 하면 살고 있을까? 내가 곤충이라면? '자연 생각담기'는 우리 주변의 생물들에 대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며, '자연 속에서 생태놀이'는 자연 속에서 즐겁게 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지구를 위해서 우리들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알아보는 '지구야 너는 지금 어떠니?'도 진행합니다. 
    
도봉환경교실 프로그램은 도봉구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11월 30일(수)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www.ecoclass.or.kr ) 에서 선착순 접수 가능합니다.

문의: 도봉환경교실 ☎ 02-2091-6483, 02-954-1589, 환경정책과 ☎02-2091-320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