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주택·건물 에너지효율화 공사비용 저리 융자!
- 2017 건물에너지효율화(BRP) 사업 비용 저리(1.45%)로 융자지원

도봉구는 건물·주택에서 사용하는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한 건물·주택에너지 효율화 사업의 비용을 저리(1.45%)로 융자지원합니다.

주택에너지효율화사업은 주택의 에너지손실과 비효율적인 요인을 개선해 에너지 사용량을 절감하고 이용 효율을 향상시키는 사업입니다.


도봉구는 에너지절감을 통한 에너지복지를 실현시키기 위해 모든 유형의 건물 및     주택(아파트 포함) 에너지효율화사업을 확대 시행하고 특히 주택부분의 에너지   효율화 사업을 적극 추진 할 계획이며,    

이에 따라 주택 단열창호 보강, 고효율보일러 교체, 고효율 LED조명 교체 등 에너지 절약사업을 개선 설치할 경우 융자이율 1.45% 8년분할상환 조건으로 사업비의 100% 가구당 최대 1,500만원을 융자지원합니다.

신청기간은 12월8일까지이며 서울시 융자금(150억원)이 소진되면 조기에 사업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서울시 융자신청시스템( https://brp.eseoul.go.kr )에 가입한 후 금융 기관으로부터 대출심사가능확인서를 발급해 신청하면 됩니다. 주요내용은 도봉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환경정책과(☏2091-3224)로 문의하시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