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무더운 여름, 야외 물놀이장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 7월 22일부터 8월 20일까지 30일간, 도봉구 야외수영장 열어

도봉구는 무더운 여름, 어린이들에게 야외 물놀이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가족 간 유대관계 회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하철 1·4호선 창동역 인근 창동운동장 내 어울림마당에 야외수영장을 설치하여 7월 22일부터 8월 20일까지 30일 동안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합니다.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 어린이 및 영·유아용 등 조립식 수영장과 함께 초등학생 이상 이용 가능한 40m 길이의 대형 물썰매 슬라이드가 설치되며 워터롤러, 미니 기차, 미니 바이킹 등의 어린이용 놀이기구도 운영합니다.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수영관련 자격증을 취득한 안전요원과 간호사 등 응급요원이 현장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이용료는 3,000원이며, 만 3세 미만 유아의 경우 의료보험증이나 등본 지참 시 무료입장 가능하고 놀이기구의 경우 별도의 이용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도봉구 야외수영장은 저렴한 비용으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해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올해, 구민들이 야외 물놀이장에서 가족과 함께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문화체육과 (☎ 02-2091-257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