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스마트폰에 도봉구 곳곳을 담아주세요” ‘내가 만드는 우리동네’ 스마트폰 영상 공모전
- 입상작은 각종 홍보매체 통해 도봉구 알리는 홍보 영상물로 활용 예정

스마트폰에 담긴 우리동네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 있을까?


사람 중심의 따뜻한 도시 도봉구가 ‘내가 만드는 우리동네’ 스마트폰 영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우리동네를 소재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2분 이상 5분 이내 영상물이면 전 국민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24일까지로, 개인 혹은 4명 이하의 팀으로 응모 가능하며 우편, 방문 및 이메일로도 접수하며 영상물과 함께 참가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함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관련서류 다운로드및 자세한 안내 사항은  도봉구 홈페이지 ( http://www.dobong.go.kr ) 공지사항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상자는 최우수 1명(팀) 상금 100만원, 우수 2명(팀) 각 상금 70만원, 장려 5명(팀) 각 상금 30만원이며, 12월 4일 도봉구 홈페이지 및 도봉 인터넷방송국 홈페이지 ( http://dbs.dobong.go.kr )를 통해 입상자 발표가 이루어지고 영상제(시상식)는 12월 8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스마트폰 영상 공모는 도봉구에 숨어있는 매력적인 요소들을 발굴해 널리 알리는 한편 창의적인 영상물을 도봉구의 홍보 영상물로 활용하기 위함으로, 수상작은 아파트 미디어보드 등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방영할 계획입니다.

 

이동진 구청장은 “영상물 제작은 전문적이어야 한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손 안의 스마트폰으로 도봉구 구석구석의 재미있고 유쾌한 이야기들을 기발한 방식으로 찍어 많이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 관련 문의 : 홍보전산과 (☎ 02-2091-266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