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평생학습관 뉴스레터『평생이음』메일링 서비스 개시
- 구민들이 정보의 부재로 참여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더욱 힘쓰고자 메일링 서비스를 시작

도봉구 평생학습관(도봉구 시루봉로 128)에서는 구민들에게 더욱 알찬 평생학습 정보를 제공하고자 2018년 2월호를 시작으로 뉴스레터 『평생이음』 메일링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도봉구 평생학습관은 2013년 문을 열고 평생학습도시 지정을 비롯하여 살기 좋은 도봉을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평생학습 사업을 펼쳐오고 있는데, 구민들이 정보의 부재로 참여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홍보에 더욱 힘쓰고자 메일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평생이음이란 평생학습과 구민들을 평생 잇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뉴스레터 『평생이음』을 통하여 구민들이 평생학습과 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기를 소망하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평생이음』은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및 일정안내, 평생학습관 서포터즈의
기사, 그 밖에 평생학습 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달 학습관 프로그램 및 일정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뉴스레터 『평생이음』을 통하여 다른 어떤 경로보다 발빠른 평생학습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올해 4월부터 진행하는 능력개발 프로그램 ‘평생학습 서포터즈 양성과정’을 통하여 발굴할 평생학습 기자단이 도봉구 곳곳의 평생학습 소식을 전해줄 것입니다. 
 

올해 2018년은 분기별로 발행(e-메일 전용)되고 내년부터는 그 횟수를 점차 늘려 나가고자 합니다.
 

뉴스레터 『평생이음』 메일링 서비스는 도봉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듀피아) 알림마당( http://edupia.dobong.go.kr/EduCity/newsletter.asp ) 및 평생학습관 방문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교육지원과 (2091-232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