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헬스트레이너들의 건강한 봉사활동
- 창1동 창일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스포애니 헬스클럽 쌍문점의 8명 헬스트레이너들이 마사지 봉사활동 진행

2017년 4월 28일 금요일 도봉구 창1동 창일경로당에서는 경로당 2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나눔가게인 스포애니 헬스클럽 쌍문점의 8명 헬스트레이너들의 마사지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스포애니 헬스클럽 쌍문점은 창1동 나눔가게 2호점으로 협약체결 후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매달 1명씩 3개월 헬스권을 지원하고 있으며, 두 달에 한 번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가벼운 스트레칭 운동과 어깨, 무릎 등의 뭉친 근육을 풀어드리는 마사지 봉사활동을 시작하기로 하여 이번 행사가 그 첫 번째 활동이 되었습니다.

 

손현수 지점장 외 7명의 트레이너들은 전문 트레이너 교육뿐만아니라 스포츠마사지, 특수체육학과 등의 다양한 경력과 경험을 통해 어르신들게 허리와 무릎의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 운동법을 보여드리고 1:1로 매칭하여 나중에 혼자서도 운동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또한 어르신들의 특성상 굳어있는 어깨근육과 다리근육을 풀어드리는 마사지를 해드림으로써 아픈 몸뿐만이 아닌 마음까지도 풀어드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신 김○○ 어르신은 “아들같은 건강한 친구들이 아픈곳을 콕콕 집어 주물러줘서 너무 시원하고 아픈곳이 다 나은 것처럼 가뿐하다 .”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동 관계자는 “재능기부로 어르신들게 큰 선물을 해준 나눔가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나눔이웃, 나눔가게 등의 아름다운 이웃들의 활동이 더 활발하게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