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구정 소식, 빠르고 편리하게 동네에서 만나자” - 쌍문1동 홍보알림판 설치 -
- 구정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세워져

도봉구는 지난 12월 29일 주민자치회 위원과 통장, 백운시장 상인회, 경로당 회장 등 지역 주민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쌍문1동 홍보알림판 설치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주민들에게 구정소식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하기 위해 세워진 홍보알림판은 해등로에 접한 청한빌라 버스정류장, 백운시장 입구, 경기장학관 맞은편 버스정류장 등 총 세 곳에 설치되었습니다.

 

2016년 주민참여예산 선정 등의 과정을 거쳤으며, 도봉구 디자인심의위원회 전문가들의 심의 과정을 통해 도시미관을 고려한 디자인을 최종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홍보알림판 내 마을지도는 지역 내 공공기관, 주요시설 등을 포함한 동네 명소를 표시하여 주민들이 마을 전체를 한눈에 살쳐볼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이외에도 각종 유용한 생활 정보, 지역 내 행사 소식 등을 담고 있습니다.

 

쌍문1동 관계자는 “향후 홍보알림판을 활용하여 지역 주민에게 반드시 필요한 정보들을 신속하게 제공할 것”이라며 “단순 설치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유용한 내용들을 알릴 수 있도록 항시 노력하겠다.”고 힘주어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쌍문1동 주민센터 (☎ 2091-550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