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한양태권도, 설맞이 이웃사랑 성품기부 펼쳐
- 어려운 이웃 위해 써 달라며 한 달간 모은 용돈, 과자, 라면 등 전달

지난 1월 31일, 아이들의 재잘거리는 말소리와 행복을 머금은 웃음소리가 도봉구 쌍문3동 주민센터를 가득 채웠습니다.
 

쌍문시장 입구에 위치한 한양태권도(관장 한명수) 원생들이 한 달간 간식 사먹는 걸 참고, 사고 싶은 것도 참으면서 조금씩 모은 용돈과 과자, 라면 등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동 주민센터를 방문했기 때문입니다.
 

원생들의 설맞이 성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올해에는 원생들이 나눔의 기쁨을 몸소 체감할 수 있도록 ‘사랑의 열매’ 배지를 수여하여 좋은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기부에 참여한 원생들은 “과자 먹고 싶은데 못 먹는 친구들 주고 싶어서 참았어요”, “작년에도 참여하고 올해도 참여했는데, 내년에도 또 할래요!” 등 이웃사랑을 펼치는 데 대한 즐거움과 향후 참여 의지를 표현하였습니다.
 

한양태권도 한명수 관장은 “이번 기부는 원생들이 타인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지닌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했으면 해 추진하였다”며 “신체도 마음도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매년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임을 전했습니다.

 

▢ 관련문의 : 쌍문3동 주민센터 (☎ 2091-536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