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엄마랑 아가랑 음악여행 떠나요!
“태둥이와 함께 즐기는 행복한 음악여행”≪도봉태교음악회≫

태교음악회 포스터
○ 10월 29일 수요일 저녁7시20분~9시 도봉구민회관대강당 「제7회 도봉태교음악회」 개최
○ ‘축복, 사랑, 생명, 행복’이라는 주제로 태둥이와 임신부,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선물 선사
○ 음악회 마지막은 관련기관 후원한 범보의자, 아기 욕조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도봉구는 “태둥이와 함께 즐기는 행복한 음악여행”이라는 주제로 ≪제7회 도봉태교음악회≫를 개최한다.

태교음악회는 임신부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음악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임신의 소중한 가치를 높이고 임신?출산?육아에 대해 가족 친화적인 환경조성 및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 장려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매년 열고 있다. 올해 태교음악회는 10월 29일 수요일 저녁7시20분 ~ 9시까지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태교신기(台敎新記)에는 “스승이 십년을 가르쳐도 어미가 열 달을 뱃속에서 잘 가르침만 못하고........” 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임신 중 태교가 중요하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음악태교는 태아의 뇌기능 발달과 정서함양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 문화적 향기가 가득한 이번 음악회가 태아나 임신부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태교음악회는 '축복', '사랑', '생명', '행복'이라는 주제를 통해 생명을 잉태한 여성의 소중한 삶을 되돌아보는 감성음악회이다. 또한 사랑하는 태둥이에게 선사하는 아름다운 음악선물로 태아의 정서는 물론 임신부와 가족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음악회이다.

도봉구 우쿨렐레 직장동아리 “웃고랄라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부는 아름다운 베르네 산골로의 음악여행(이은경과 요들친구들), 2부는 서울 뮤직 프렌즈와 함께하는 클래식음악여행, 3부는 해피맘과 태둥이를 위한 감미로운 속삭임(소프라노/이미리)공연과 4부 해피맘과 태둥이를 위한 ‘깜짝 경품 이벤트’순으로 진행된다. 범보의자, 아기 욕조, 아기체육관, 귀체온계, 아기선물셋트, 산모 방석 등 관련기관에서 후원해준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참석인원은 600명이고 지역보건과(☎2091-4553~5)에 유선으로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음악회의 입장료는 무료이다.


 ※ 예약문의(선착순접수) : ☎2091-4553~5 (지역보건과)
      e-mail: uk0228@dobong.go.kr(이름, 전화번호, 동반가족수)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6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