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구민들과 함께 맞이하는“희망찬 새해”
도봉구, 새해 첫날 도봉산 천축사에서 해맞이 행사

2014년 1월 천축사에서 본 일출
○ 2015년 1월 1일(목) 새해 첫날 오전 7시 30분, 도봉산 천축사에서 해맞이 행사 진행
○ 도봉산 수변무대에서 오전 6시 30분 집결, 도봉서원, 도봉대피소, 천축사로 이어지는 코스로 약 1시간 가량 산행
○ 새해덕담, 모듬북 타고, 만세삼창, 구청장 기원문 낭독, 구호 동시제창 순으로 진행

2015년 1월 1일 새해 첫날, 도봉구는 도봉산 천축사에서 “구민들과 함께하는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해맞이 행사는 도심 속의 세계적인 명산인 도봉산에 위치한 천축사에서 찬란히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도봉구의 발전과 구민의 건강을 기원하고 을미년(乙未年)의 밝은 희망과 꿈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하였다.

해맞이 장소인 천축사는 도봉산 입구에서 도봉서원, 도봉대피소, 천축사로 이어지는 코스로 약 1시간 가량 소요됨에 따라 참여희망주민은 도봉산 수변무대에서 6시 30분에 모여 함께 출발하면 된다.


천축사에 오르면 오전 7시 30분부터 해맞이 행사가 시작된다. 참여자간 새해 덕담을 시작으로 해맞이 카운트다운, 모듬북 타고, 만세삼창(“을미년 만세!”, “사랑하는 도봉 만세!”, “존경하는 도봉구민 만세!”)에 이어 이동진 도봉구청장의 새해맞이 기원문 낭독, 구호 동시제창(“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구 관계자는 겨울철 야간 산행임을 감안하여 참석 구민들에게 방한복, 랜턴, 아이젠 등 안전장비를 반드시 착용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ㅇ 관련문의 : 체육진흥과(☎ 02-2091-205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