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여성의 눈으로 꼼꼼하게 구정 챙긴다!
도봉구, 2015년 여성구정평가단 신규단원 모집

초안산생태공원 조성사업 현장평가중인 모습

○ 도봉구, 여성구정평가단 신규 단원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모집
○ 도봉구 거주 만 20세 이상 여성 16명 내외 모집
   - 봉사정신 투철하고, 해당분야 전문지식이나 관심이 있으며, 정당 및 직능단체 가입하지 않은 자
○ 구 주요사업 및 각 종 모의평가 활동 통해 구정 발전 도모

도봉구는 주민참여행정의 일환으로, 구정 각 분야에 대한 평가에 참여하며 구정 발전을 이끌 여성구정평가단의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월 26일(월) 9시 부터 2월 6일(금) 18시 까지이며 모집인원은 16명 내외(각 분과별 결원 범위 내)이다. 주민등록상 도봉구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으로,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로서 가능한 해당분야의 전문지식이나 관심이 있는 자, 정당이나 직능단체에 가입하지 아니한 자, 상?하반기 구정평가(총 10일) 등 활동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는 자이면 신청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신청서(인터넷 게재) 1부와 증명사진 1매(추후 제출 가능)를 구비해 구청 기획예산과를 방문해 신청하거나, e-mail (mj88@dobong.go.kr)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선정결과는 2월 23일(월) 이후 문자 및 우편으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평가단원은 구 주요 사업에 대한 정기?수시평가뿐만 아니라 서울시 인센티브 평가 등 각종 외부 평가를 앞두고 실시되는 모의 평가에도 참여하며, 주민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 건의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 관련문의 : 기획예산과 (☎ 2091-260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6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