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도봉구 대표 친절얼굴을 소개합니다
도봉구, 2016년 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 5명 선발
도봉구가 6급 이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 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 5명을 선발하고 이에 대한 시상식을 지난 12월 30일 실시했습니다.
 
2016년 종무식과 더불어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는 2016년 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마을공동체과 강연실, 기획예산과 박진혜, 생활보장과 김보연, 보건지소 최유리, 쌍문1동 성영란 주무관에게 구청장 표창을 수여하였습니다.

2016년 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마을공동체과 강연실, 기획예산과 박진혜, 생활보장과 김보연, 보건지소 최유리, 쌍문1동 성영란 주무관  
 
구는 도봉구청 청사 내 1층 로비에 설치된 친절우수공무원 게시판과 도봉구청 홈페이지에 친절 우수공무원의 사진과 성명, 소속부서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친절 마인드 확산은 물론 구민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도봉구의 의지를 널리 홍보할 계획입니다.
 
도봉구는 친절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구에서 자체 개발한 전화응대 자가학습 프로그램인 마스터코칭시스템을 활용한 전화․방문 친절도 평가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친절 시책업무를 추진해왔습니다.
  
그 결과 서울시에서 실시한 2016년 전화민원응대 평가 분야 우수구 수상 등 대외적으로 뛰어난 친절 행정서비스를 인정받았지요.
 
친절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직원 모두가 친절한 미소뿐만 아니라 구민의 마음을 어루만져 감동까지 줄 수 있는 도봉구가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관련 문의 : 행정지원과 (☎ 02-2091-2132)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69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