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타

  • 기타
‘사람을 향한 도시, 더-큰 도봉’ 2019 도봉구 신년인사회 개최
참석자 전원이 함께 참여하는 ‘소원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 진행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1월 11일 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직능단체장, 주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도봉구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도봉구립어린이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도봉구의 비전을 담은 홍보동영상 관람, 내빈 신년 덕담에 이어 메트오페라단의 축가 등이 진행된다.

이날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사람을 향한 도시, 더-큰 도봉’의 구정 운영방향과 비전을 주민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년인사회에서는 기존에 내빈 위주로 진행하던 떡케이크 커팅 퍼포먼스를 참석자 전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소원 종이비행기 날리기’로 교체하고 더 많은 주민들과 함께 새해의 희망을 나눌 계획이다.

사용된 소원 종이비행기는 행사 진행 후 수거해 정월대보름 달집태우기 행사에서 주민들이 직접 적은 소원지와 함께 태울 수 있도록 해 의미를 더한다.

한편, 관내 14개의 지역 현황에 대해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동 신년인사회를 오는 1월 18일부터 도봉2동을 시작으로 각 동을 순회하며 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올 2019년 기해년은 특색있는 문화도시로 변모한 도봉구가 도시의 활력을 더할 대규모 프로젝트 추진, 행정서비스의 질적 변화 등으로 ‘더-큰 도봉의 완성’으로 또 한번 멋진 도약을 할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 “주민과 소통하며 ‘사람을 향한 도시, 도봉’으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

▲2018 도봉구 신년인사회 모습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