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무지개 물고기의 나눔여행『자원봉사 북 컬렉션』
자원봉사 북 컬렉션은 책과 자원봉사가 어루어지는 즐거운 문화축제입니다!!

자원봉사 북 컬렉션은 책과 자원봉사가 어루어지는 즐거운 문화축제로서 자원봉사 북 컬렉션 기간에는 책으로부터 나오는 나눔 문화를 느끼고 자원봉사에 대한 새로운 자극을 주고 받으며, 자원봉사 문화를 구민과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도봉구는 서울시장을 비롯해 서울 자치구청장, 나눔실천가 및 자원봉사센터장 등이기증한 자원봉사·나눔 관련 도서전시를 통해 자원봉사 의식전파 및 나눔과 봉사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자원봉사 북 컬렉션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기증된 책과 함께 추천의 글에서 기증자가 생각하는 “자원봉사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는 도서가 전시될 뿐아니라 자원봉사활동 사진전을 통해 자원봉사자의 활동모습도 선보여 나눔도서가 전하는 메시지를 충분히 공감 할 수 있는 뜻 깊은 전시회이니, 관심있는 주민여러분이 함께 참여하여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추진기간 : ‘08. 8. 18(월) ~ 8. 22(금) 10:00~17:00 <5일>

 * 슬 로 건 :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람, 사람을 변화시키는 책』

 * 전시장소 : 구청 아뜨리움

 * 전시대상 : 구청을 찾는 구민 및 자원봉사자

 * 주    최 : 도봉구자원봉사센터, 서울시자원봉사센터 공동주최

 * 행사내용
    - 자원봉사·나눔 관련 도서 전시
    --> 기증된 책과 함께 추천의 글에서 기증자가 생각하는 ‘자원봉사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는 도서
    - 기타 행사 : 자원봉사활동 사진전, 페이스페인팅 등

 * 공동주최 : 도봉구자원봉사센터, 서울시자원봉사센터

 * 문   의  : 도봉구자원봉사센터 ☎ 2289-8686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명 평가 / 평균 3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