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알뜰한 당신, 직거래 장터에서 장보세요!

○ 13~14일 이틀간 구청 광장에서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 무안군, 진안군, 함안군, 정읍시, 남해군, 청양군, 충주시 등 자매결연 지역 농축수산물 판매
○ 도봉구 우수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이 생산한 공산품도 판매
○ 인터넷을 통한 자매결연 지역 농축수산물 쇼핑도 가능


“싱싱한 마늘이 10kg 에 4만 5천원!”

마늘출하기를 맞이하여 도봉구는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한다.  

이번 직거래 장터는 13일과 14일 2일간 구청광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단체는 도봉구의 자매결연 지역인 무안군, 진안군, 함안군, 정읍시, 남해군, 청양군, 충주시. 주민들은 마늘과 양파는 물론 쌀, 잡곡, 수박, 토마토, 젓갈류, 인삼, 한우고기 등 신선한 농수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도봉구의 우수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이 생산한 공산품도 판매한다. 판매품목은 구두, 넥타이, 지갑, 모자, 의류 등이다.

직거래 장터 개장 기간 외에는 인터넷을 통한 농축수산물의 구입도 가능하다. 도봉구청 홈페이지(www.dobong.go.kr)를 접속해 도봉소개>자매결연도시>농수산물 쇼핑몰 메뉴를 이용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수입 개방 확대로 생산기반이 위축되었는데 직거래 장터가 결연 지역 간의 우호 증진과 농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우수한 우리 농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직거래 장터에 주민들이 많은 관심을 기울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일자리경제과 (☎ 02-2289-1578)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0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