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신토불이, 신선한 먹거리가 왔어요”
도봉구,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구청광장에서 개장

○ 무안, 진안, 함안 등 자매결연 지자체 9곳 참여

○ 추석 제수용품 비롯, 과일, 멸치, 젓갈 등 다양한 품목 판매

○ 관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매 코너 및 먹거리 장터도 함께 운영

현명하고 알뜰한 주부라면 우수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장터 일정을 먼저 챙기게 마련이다.

도봉구는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구청광장에서 『추석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추석명절에 맞춰 구민에게 현지에서 직송한 우수한 우리 농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은 물론, 도농 상생발전 및 우호증진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무안, 진안, 함안, 부안 등 9곳의 자매결연 지자체에서 품질을 보증하는 사과, 배 등 과일류를 비롯, 한과 등 제수용품, 멸치, 젓갈 등 수산물 가공식품 및 지역 농·특산물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관내 우수 중소기업 및 사회적 기업에서 생산한 공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코너와 장보며 쉬어갈 수 있는 먹을거리 장터 등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구 홈페이지에 자매결연 지역 농수산물쇼핑몰을 연계하여 구민들이 평소에도 우리 농·특산물을 상시 구매할 수 있도록하는 한편,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농가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도봉구청 홈페이지로 접속해 도봉소개>자매결연도시>농수산물 쇼핑몰 메뉴를 이용하면 집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문의 : 도봉구청 일자리경제과(☎02-2289-1578)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