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특별 재원 마련 일자리 창출!!』
청·장년 인턴 모집
도봉구는 유례없는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구청 간부 및 직원들의 기부금과 일반운영비, 경상비 등에서 10%을 절감해 10억원의 구 자체 특별재원을 마련, 경기침체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장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인턴 100명을 모집합니다.

이번에 선발하는 인턴 중 민간부문 35명은 관내 중소기업체에서 직무를 수행하게 되며, 공공부문 65명은 사회복지시설, 구청, 동주민센터에서 행정보조인력, 복지도우미 등을 하게 됩니다. 해당 직무에 대한 적격자는 서류심사를 통하여 선발 배치할 예정이며 근무기간은 3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지원 자격은 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으로서 만 20세 이상 50세 이하의 자로서 학력 제한이 없으며,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특히 전자공학, 디자인, 식품관련 전공자, 전자관련 기사, 컴퓨터 활용능력, 사회복지사, 간호사, 요양보호사, 안전관리인, 조리사, 보육교사, 등록장애인(3명), 영양사 등 각종 자격증 소지자는 우선순위로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주민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문의 : 산업환경과(☎ 2289-1572,157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명 평가 / 평균 3.7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