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봄을 느끼고, 관찰하는 유익한 시간!』
4월 환경교실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꽃에 대하여 알아보는 “세상에 이런꽃이!>

도봉구환경교실에서는 봄을 맞이하면서 싱그러운 계절 소식을 담은 다양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온 가족이 함께 배우고 즐기는 환경보호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다.  

이번에 개설된 프로그램의 특징은 꽃내음이 물씬 풍기는 봄을 맞이하여 가족단위로 참여하여 숲에 찾아온 봄을 느끼러 소풍을 떠나는 “봄 숲으로 소풍가자”, 초등학생들이 꽃에 대해서 알아보는 “세상에 이런꽃이”, 버스타고 체험하는 “산림박물관으로 GO!” 등 자연을 만끽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갖는다.

또한 성인 대상으로 봄 꽃의 특징과 봄 꽃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는 “느릅나무와 함께하는 봄꽃 알아보기”, 보글보글 거품에 숨겨진 이야기와 천연삼푸 만드는 “천연 삼푸 만들기”, 안전한 먹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아무거나 먹지말아요” 등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아울러 어린이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별자리 판 만드는 “별헤는 밤”, 공기의 힘을 알아보는 “에어로켓을 날려보자”, 공원 생태체험 및 천연 염색 체험 “자연아 놀자”, 생태체험을 미술활동을 통해서 표현하는 “생태체험미술” 등 생태를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도봉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화사한 봄의 향연을 기다리는 초등   학생들에게 무척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신청은 3월 31일(화) 오전 10시부터 인터넷(www.ecoclass.or.kr)으로 선착순 접수받는다.

자세한 문의는 환경교실(☎2289-1589)로 하면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0명 평가 / 평균 0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