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120다산콜센터 UCC 및 포스터 공모전

1. 공모부문 : UCC, 포스터(일러스트레이션 포함)

2. 작품주제 및 소재
   ❍ 주제 : 서울생활 행복도우미「120다산콜센터」
      - 서울시 전화상담 서비스「120다산콜센터」를 친근하게 표현하는 내용
      -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편리한 생활을 누리게 되었다는 내용
       ※ 상담분야 : 교통·수도·주택건축·임대차 상담, 환경오염·예산낭비 신고, 문화체육행사 안내, 무료법률상담 등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기타 서울시 관련 문의 안내·상담 등
       ※「120다산콜센터」관련자료는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음

3. 응모자격  : 서울시민을 포함한 전국민 (자격·지역 제한 없음)

4. 부문별 규격 및 제출사항

 
       ※ 참가신청서는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 다운로드 받아 작성

5. 공모기간 및 접수처
   ❍ 공모기간 : 2008. 6. 17(화) ~  8. 22(금)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로 응모신청서와 작품파일을 함께 접수
       ※ 참가신청서는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 온라인 접수시 다수의 작품이 접수되는 관계로 시스템 불안정이 발생될 수 있으니 접수후 확인 바람
   ❍문 의:120다산콜센터(☎120) 또는 서울시청 시민고객담당관(☎ 02-6361-3317),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 참조

6. 심사방법 및 심사기준
   ❍ 심사방법 (UCC, 포스터 공모)
     - 전문가 평가(60%)+네티즌 평가(40%)
       ※ 온라인 사이트(판도라 TV, 네이버, 다음 TV팟, 싸이월드, 프리첼, Mgoon, mncast, 디시인사이드 등)에 업로드후 해당파일 주소와 아이디를 응모신청서에 기입할 경우 확인 후 조회수에 따라 가점 부여
         ※ 와우서울에는 공모전 담당자가 업로드
   ❍ 심사일정
     - 네티즌 심사 : 2008. 6. 17(화) ~ 8. 22(금)
     - 심사위원회 심사 : 2008. 8. 28(목) 예정
   ❍ 심사 기준
     - 서울시 전화상담서비스인 120에 대한 이해도
     - 제작의도의 전달성 및 흥미와 관심 유발정도
     - 향후 120 홍보용으로의 활용가능성 등
 
7. 입상작 발표 : 2008. 9. 2(화) 예정
     ❍ 120블로그(http://blog.naver.com/120seoulcall),
       120홈페이지(http;//120.seoul.go.kr) 및 120다산콜센터 안내

8. 시상내역 : 총 32명, 1,190만원

  ※ 작품수준 및 심사결과에 따라 일부 등급 입상작이 없을 수도 있음

9. 작품활용 : 「120다산콜센터」 오픈 1주년 기념 행사 등 홍보활동에 활용

10. 제출시 유의사항
   ❍ 제출된 작품의 초상권·저작권에 관련된 사항은 응모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 및 명의 도용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수상이 취소되거나 수상내역이 환수될 수 있습니다.
   ❍ 입상된 작품의 저작권은 서울특별시에 귀속됩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