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도봉구 여성배구단, 3위 입상으로 다시 한 번 실력 입증

여성배구단 비치발리볼 경기 모습

○ 제1회 희망나눔 한강 비치발리볼대회에서 3위 입상

○ 30개팀 250여명이 총출동하여 우수한 기량 뽐내

○ 7월 전국비치발리볼 대회에서의 우승 목표로 정진 약속

도봉구 여성배구단이 다시 한 번 일을 냈다. 지난 4월 서울시장기배구대회의 우승 쾌거에 이어 ‘제1회 희망나눔 한강 비치발리볼대회’에서 3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는 6월 2일과 3일(2일간) 잠실한강공원에서 열렸다. 2012 세계 여자비치발리볼 서울첼린져 대회와 함께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생활체육 동호인 여자배구 30개팀 250여명이 총 출동하여 기량을 뽐냈다. 세계적인 선수들과는 별도로 아기자기한 경기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였다.
 
도봉구 여성배구단은 준결승전까지 승승장구했다. 준결승전에서 만난 상대는 성북구연합회 팀. 이번 대회 우승팀이기도 한 성북구연합회 팀과의 박빙승부에서 도봉구 여성배구단은 아깝게 패해 3위를 기록했다.

선수들은 “결과가 우승이 아니어서 다소 아쉽지만,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오는 7월에 동해시에서 개최하는 전국비치발리볼 대회에서는 꼭 우승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입을 모았다.

팀을 이끈 김미희 코치는 “무엇보다도 선수들이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해주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연이은 우수한 성적에 대해 평했다. 또한 그는 “이런 여건을 만들어준 도봉구에 감사하다. 더욱 노력해 앞으로 좋은 성적을 올리겠다.”는 다짐을 보이기도 하였다.

도봉구청장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여성배구단의 높은 기량을 칭찬하고 “앞으로도 배구와 함께 늘 건강하고 화합하며 우수한 성적으로 구 위상을 높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문의 : 체육진흥과 (☎ 02-2289-8581)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