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세종문화회관 연계공연 ‘신나는 콘서트’
태권도, 비보이, 난타가 한 자리에…

○ 9월 5일 오후 7시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신나는 콘서트’ 개최

○ 세종문화회관 서울시 합창단 출연, 태권도, 비보이, 난타 등 다양한 퍼포먼스 어우러지는 공연

○ 다양한 장르의 문화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인기 만점 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태권도와 비보이, 난타 등이 어우러진 이색 공연이 도봉구에서 열린다. 도봉구는 9월 5일 오후 7시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세종문화회관 연계공연 ‘신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초, 중, 고등학생을 비롯하여 도봉구민 누구나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공연으로, 별도의 입장권 없이 선착순 입장이다.

공연에는 세종문화회관 서울시 합창단이 함께 한다. 45명으로 구성된 서울시 합창단은 드라마, 영화, 뮤지컬 OST 등 귀에 익숙한 곡들을 편곡한 합창음악을 선보인다.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곡으로는 건축학개론에 사용된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 추노의 ‘낙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메들리, 뱃노래 등이 있다.

여기에 한국을 대표하는 태권도 시범, 세계 최강의 실력을 자랑하는 비보이, 난타 등 화려하고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다. 관객들은 공연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문화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세계를 움직이는 대한민국 문화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구 관계자는 “한국문화종합선물세트와도 같은 공연이 될 것”이라며 “ 태권도, 비보이, 난타가 만난 이색 합창 콘서트가 구민들에게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짜릿함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문화관광과 (☎ 02-2289-1147)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46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