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장애는 잊고 감동만 가득!
도봉구, 전국 장애인체육대회서 15개 메달 쾌거~

○ 12개 종목 16명의 선수와 지도자 서울시 대표로 대회 참가

○ 금메달 1, 은메달 7, 동메달 7 등 총 15개의 메달 획득 성과 거둬

제32회 전국 장애인체육대회에 서울시 대표로 참가한 도봉구의 장애인선수단이 총 15개의 메달(금메달 1, 은메달 7, 동메달 7)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고양시 종합경기장 등 11개 도시 32개 경기장에서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열렸다. 7천여 명이 참가하여 서로의 기량을 겨루었는데, 도봉구는 12개 종목 16명의 선수와 지도자가 참가했다.

선수단은 파크골프에 출전한 최병익 선수가 개인전 금메달을 획득한 것을 비롯하여 싸이클, 수영, 론볼, 축구 등 다양한 종목에서 메달을 획득하며 도봉 체육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위상을 대외에 드높였다.
   
각 종목에서 입상한 도봉구 선수들은 직접 메달을 들고 구청을 방문하여 장애인체육에 대한 한결같은 지원과 관심을 보여준 도봉구에 감사를 표하였다. 이들은 “앞으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경기력 향상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하는 등 장애인, 노인, 여성 등 체육 소외계층 전반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복지체육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체육진흥과 (☎ 02-2289-8581)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3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