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 참여마당
『창의력과 상상력의 날개를 달아주는 공연!』
창동문화체육센터 “유쾌한 박사의 우주여행” 공연
도봉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신비로 가득한 우주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어린이를 위한 과학체험 가족뮤지컬 “유쾌한 박사의 우주여행”을 오는 28일(토)~29일(일) 양일간 12:00/14:00/16:00 총 6회 창동문화체육센터 2층 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볼거리와 지적충족을 동시에 누리는 과학실험 뮤지컬로 우주에서의 여러 가지 궁금증을 실험을 통하여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였으며, 주인공인 우주와 별이는 광활한 우주의 소리와 신비로운 과학적인 현상들을 무대를 통하여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중력, 압력, 마찰력, 전기력 등 힘에 관한 네 가지 에피소드와 영상으로 소개되는 힘의 원리를 네 가지 실험을 통해 직접 체험도 하고 우주를 상징하는 일렉트로니카 음악을 사용한 마임댄스의 신나는 뮤지컬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그 밖에 우주 체험으로 우주에서의 경험을 무대를 통해 간접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우주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을 만족시키고, 우주선 착륙장면 등을 표현한 영상들로 볼거리를 제공하였고, 신비롭게만 느꼈던 우주는 우리가 속해있는 바로 그 지구이며 우리 모두는 우주인이라는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게 해주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과학과 친해질수 있는 공연, 호기심을 자극하는 뮤지컬, 볼거리와 지적충족을 동시에 드리는  뮤지컬로서 더 이상 눈과 귀로 보고 끝나는 뮤지컬이 아닌 창의력과 상상력의 날개를 달아주는 공연이라”고 말했다.

관람요금은 전석 12,000원, 회원할인 8,000원이며 단체관람 및 전화예약은 두부기획(☎02-2654-6854), 창동문화체육센터(☎901-5211)로 하면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