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참여로 투명하게! 복지로 행복하게!』
민선 5기 캐치프레이즈 선정

 도봉구는 지방자치단체 민선 5기를 맞아 도봉구의 이미지에 맞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로 『참여로 투명하게! 복지로 행복하게!』를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는 도봉구의 주인은 도봉 구민이라는 생각으로 민선 5기의 비전을 제시하고 구정 역량을 집중시키고자 하는 내용을 함축하고 있으며,

 투명하고 깨끗한 행정, 주민이 참여하는 행정, 사회적 약자와 주민을 섬기는 행정을 펼치고자 하는 민선 5기의 의지가 표현되어 있다.

 지난 6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실시된 캐치프레이즈 공모에는 총 302건이 접수되었으며, 공모에 선정된 입상자들에게는 우수상(4명, 각 30만원), 장려상(4명, 각 10만원), 감투상(40명, 각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다.

 한편, 구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구정 목표를 ▲주민과 함께하는 자치도봉 ▲투명하고 공정한 민주도봉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봉 ▲문화가 넘실대는 초록도봉으로 새로이 정하고 주민을 섬기는 행정을 펼쳐나간다.

 구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는 민선 5기가 출범하는 7월 1일부터 사용될 것”이라며, “도봉구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에 걸맞는 행정을 통해 모든 구민이 행복한 도봉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기획예산과  2289-1316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