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밝고 건전한 시민사회 조성!』
2010년 서울시 봉사상 후보자 접수

  도봉구는 7월 15일부터 8월 19일까지 ‘2010년 서울시 봉사상’ 후보자를 접수한다.

  ‘서울시 봉사상’은 시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 사회질서 확립, 기부 선행 등에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모범시민 또는 단체에 수여하는 상으로, 대상 1명과 최우수상 5명, 우수상 15명 등 총 21명을 시상한다.

  추천 대상은 서울시에 3년 이상 계속 거주하거나 사업장(직장)을 갖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로서 건전한 사회 기풍을 진작하고 지역 사회에 헌신적으로 봉사한 시민이나 단체이다.

  단, 시장이 특별한 공적이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거주지 제한 및 기간 요건은 예외로 적용한다.

  추천서 양식은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접수는 가까운 동 주민센터나 도봉구청 자치행정과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만 가능하다. 우편접수의 경우는 8월 19일자 우편소인까지 유효하다.

  접수된 후보자는 시에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며, 시상식은 10월 중 열릴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제출된 서류와 자료는 반환하지 않는다”며, “수상후보자가 제출한 공적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사회적 물의 등으로 품위를 손상시킨 경우에는 수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문의  자치행정과  2289-8667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