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참신한 인재를 찾습니다!』
도봉뉴스 편집위원회 위원 모집


  도봉구는 편집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는 도봉구민을 대상으로 8월 16일부터 9월 4일(18:00)까지 ‘도봉뉴스’ 발행에 참여할 편집위원회 위원 2명을 모집한다.

  구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서 매월 발행되는 ‘도봉뉴스’는 관내 14만 세대에 배포되는 도봉의 대표적인 소식지로서, 구민들이 알고 싶어하거나 알고 있으면 유익한 정보와 구정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모집하는 편집위원은‘도봉뉴스’의 수준 높은 편집과 주요 내용에 대한 적정성ㆍ객관성ㆍ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

  신청자격은 ▲도봉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 ▲도봉구 소재 직장인으로 도봉구에 대한 일반현황 등을 잘 알고 편집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자 ▲신문사 또는 출판사 등에 종사하거나 종사한 경험이 있는 자 ▲편집 등 관련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로써,

  신청방법은 신청서(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기재하여 도봉구청 문화공보과로 방문ㆍ우편 접수하거나 도봉구 홈페이지(www.dobong.go.kr)에 접수하면 되고 우편 접수는 9월 4일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신청 시 자기소개서(별도서식 없음)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신청서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9월 15일 이후 개별 문자 또는 우편으로 결과를 통보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청 문화공보과(☎ 2289-1411)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도봉뉴스 편집위원은 구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구정에 반영하는 주민참여형 제도이며 위원의 활동은 자원봉사의 성격을 갖는다”며,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