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주민이 참여하는 도봉구 예산편성
2011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의견 반영 사업 공모


  도봉구는 오는 12일부터 9월 10일까지 30일간 2011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의견 반영사업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민선 5기 공약사업인 주민참여 예산제의 본격적인 시행에 앞서 2011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의견 반영사업 공모를 실시하여 주민이 참여하는 투명한 예산편성으로 진정한 주민참여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

  주민의견 반영사업 공모 내용으로는 ▲지역주민의 일상생활 주변의 불편사항 해소를 위한 사업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지역개발에 필요한 사업 ▲주민화합을 위한 사업 등이다.

  접수방법은 도봉구 홈페이지(www.dobong.go.kr)에 접속하여 구민참여 ⇒ ‘주민의견 반영사업 공모’에서 주민의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외에도 동 주민센터 및 구청 민원부서(민원여권과, 징수과, 부동산관리과, 교통행정과)에서 의견접수 창구를 운영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제출된 의견은 해당부서의 검토 후 반영여부를 결정할 것”이라며,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할 동주민센터나 도봉구청 기획예산과(☎ 2289-1187∼8)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