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도봉산 관광」홈페이지 오픈
등산코스 안내, 계절별 등산 상식, 주변 명소 등 도봉산 정보 한눈에


                                                            << 도봉산 홈페이지 메인화면>>
 
 
도봉산 등산코스 안내와 도봉산 관련 정보를 한눈에 손쉽게 볼 수 있게 됐다. 도봉구는 연간 1,000여만명이 찾는 도심속의 명산인 도봉산을 찾기 쉽고, 이용하기 쉽도록 다양한 등산정보를 수록한「도봉산 관광」홈페이지를     7월 1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도봉산에 대한 종합정보 제공함으로써 등산객들이 지금까지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개별 사이트 등을 일일이 방문했던 수고는 덜게 되었으며, 전국의 등산객을 하나로 끌어들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봉산 관광」홈페이지는 도봉산 소개, 도봉산 길라잡이, 도봉산 100배 즐기기, 참여마당, 알림마당 등 총 5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산코스 안내 및 등산지도 다운로드, 자연생태계, 인물(산악인 엄홍길 인터뷰 수록), 주변명소, 교통안내, 도봉산 축제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도봉산에 직접 오르지 않아도 포토갤러리를 통하여 봉만미(峰巒美) 탁월한 도봉산의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느낄 수 있으며, 도봉산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라이브캠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내가 찍은 도봉산', ‘즐거운 등산후기’ 등 정보공유의 공간을 마련하여 등산객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자유롭게 올리고 의견을 나눌 수 있다.

도봉산 관광 홈페이지(http://mountain.dobong.go.kr)는 도봉구청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 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등)를 통해서 누구나 쉽게 접속할 수 있다.

문   의 : 기획예산과 ☎2289-1316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1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