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추석맞이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9월 6일~7일 이틀간 구청 광장에서

직거래 장터 모습

- 농촌 자매결연지 특산품 및 사회적기업 제품 등 판매 -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물가로 인해 소비자들이 고통을 겪고 있다.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을 없애 저렴한 가격에 신선하고 안전한 먹을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가 도봉구에서 개최된다.

 도봉구청 광장에서 열리는 직거래 장터의 운영기간은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이다. 동해시, 무안군, 진안군, 함안군, 정읍시, 남해군, 충주시, 이천축협에서 직거래 장터에 참여해 쌀, 사과, 버섯, 한우고기 등 해당 지역의 농·축·수산물을 산지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직거래 장터에서는 도봉구의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홍보·판매하는 코너도 운영된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본 코너에서는 넥타이, 양말, 화장지 등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도봉구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먹거리장터를 운영해 직거래 장터에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도봉구는 구 홈페이지(http://www.dobong.go.kr)에 결연지역 농축산물 쇼핑물을 연계하여 운영하고 있다. 평소에도 도봉구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진안군, 함안군, 무안군의 농수산물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인터넷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도봉구 홈페이지->도봉소개->자매결연도시->농수산물쇼핑몰 순으로 접속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여느 해보다 이른 올 추석 주민들의 풍성한 명절나기에 이번 직거래 장터가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 의 : 일자리경제과 (☎02-2289-1578)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8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