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함께 만든 도봉구 40년 기념식 성과물 전시회 개최
“비상(飛上)하라, 도봉구여!”

함께 만든 도봉구 40년 기념식 성과물 전시 사진

○ 구청 1층 로비 갤러리에서 5월 31일까지 기념식 성과물 전시회

○ 구청장이 직접 낭송한 자작시를 비롯, 구민의 소망이 담긴 희망엽서, 구민의 마음을 하나로 엮은
   소원줄 등 전시

○ 구민의 바램이 모두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각오와 다짐을 새롭게 하는 계기

지난 5월 1일 「함께 만든 도봉구 40년」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도 봉구는 구민 참여와 소통, 그리고 화합의 마음으로 만들어진 기념식 성과물을 전시한다.

도봉구청 1층 로비 갤러리에서 5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구청장이 기념식에서 직접 낭송한 자작시와 구민의 소망을 적은 희망엽서, 구민의 마음을 하나로 엮은 소원줄 동심(同心)천 등에 담겨있는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비상하라 도봉구여!’라는 제목의 구청장 자작시는 기념식에 참석한 구민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던 작품으로 도봉구의 발전과 도약을 염원하는 구청장의 간절한 마음이 담겨져 있다.

또한, 도봉구에 바라는 구민의 다양한 목소리가 담겨 있는 희망엽서는 고사리손으로 씌여진 유치원생의 작은 소망부터 도봉구의 오랜 숙원사업까지 도봉구 공무원들이 하나하나 세심히 가슴에 새겨 구정운영에 반영해야할 소중한 자료들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구민의 마음을 하나로 묶었던 동심(同心)천은 함께 만든 도봉구 40년에 대한 구민의 감회와 축하메시지 그리고 앞으로 도봉의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도봉구청장은 “이번 전시회는 도봉구 탄생 40년을 맞아 구민들이 도봉구에 바라는 희망과 비전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더 나아가 구민의 바램이 현실화할 수 있도록 각오와 다짐을 새롭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 관련문의 : 행정지원과(☎02-2091-2103)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8명 평가 / 평균 3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