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가족과 함께하는 생명의 그물
도봉환경교실 9월 프로그램 안내

○ 도봉환경교실 9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8월 27일 오전10시 인터넷(
www.ecoclass.or.kr )에서 선착순 접수
○ 우리집 공기 정화를 돕는 「우리집 화분들」, 주변 생물의 소중함을   배워보는 「가족과 함께하는 생명의 그물」 등 프로그램 운영


도봉구가 성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워보는 특별한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8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www.ecoclass.or.kr) 으로 선착순 접수하여 운영한다.

성인을 대상으로 공기 정화에 도움을 주는「우리집 화분들」과 자투리 천이나 재활용품을 생활에 필요한 물품으로 재탄생시키고 바쁜 사회생활 속 느림의 미덕에 대해 배워보는「느림의 미학」프로그램은 성인 20명을 모집한다.  
 
가족 단위 프로그램은 우리 주변에 살고 있는 생물들의 중요성과 먹이사슬 및 먹이그물을 알아보는「가족과 함께하는 생명의 그물」과 우리 동네에서 떠나는 가을별자리 여행「별 헤는 밤-토성의 이해」프로그램은 12가족을 모집한다.

이 외에 초등학생 1학년 ~ 3학년을 대상으로 자연 속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식물과 곤충들을 관찰해 보고 그림을 통해 식물과 곤충들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아보는「자연관찰일기」, 과학소년 속 환경이야기와 실험을 통해 과학적 상식을 하나씩 배워보는「생태과학교실」, 전통놀이 속 환경이야기를 들어보고 손에서 핸드폰은 치운 채 몸을 직접 움직이며 배워보는「전통놀이 교실」도 2개월 단위로 운영한다.
 
도봉환경교실은 도봉구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 관련문의 : 환경정책과 (☎02-2091-6483, 3205) / 도봉환경교실 (☎02-954-1589)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2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