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화합·소통·문화의 한마당에 주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7회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개최

○ 10월 2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창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7회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 개최 
○ 다양한 체험마당 및 공연프로그램 추가 작지만 다채로운 즐길 거리 가득
○ 판매수익금의 일부 기부 소외된 이웃 위한 환원도


도봉구 창5동에서 10월 2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창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7회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을 개최한다.

2010년 창동초등학교에서 소박하게 시작했던 창오벼룩시장이 올해로 벌써 7회째를 맞고 있다. 올해는 창오벼룩시장을 보다 활성화하고자 다양한 체험마당 및 공연프로그램을 추가하여 주민이 주도하고 자유롭게 참여하는 화합·소통·문화의 한마당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주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벼룩시장, 다양한 체험마당, 먹거리 장터를 비롯하여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직접 꾸미는 문화예술 공연, 마술공연, 색소폰·통기타 연주 등 작지만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지역 내 주민들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여 가정 내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필요로 하는 다른 주민에게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여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환원할 수도 있다.

동 관계자는 “이번 창오벼룩시장 및 가족한마당은 지역 주민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화합·소통·문화의 한마당이 될 것이며, 앞으로 더 많은 주민들이 즐기고 함께 할 수 있는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벼룩시장 참가신청 및 문의는 창5동 주민센터(☎02-2091-5779)로 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27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