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숨은 끼와 재능, 맘껏 펼쳐라”
도봉구, 제4회 창의동아리 경연대회 개최


2013년 제3회 도봉 창의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청소년 친구들이 경연을 펼치고 있다.

○ 10월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3일간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관내 27개 초·중·고 총 53개 동아리 참가
○ 오케스트라, 밴드, 댄스, 풍물,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 실력 뽐낼 기회
○ 오디션 통해 선발된 6명의 학생이 직접 사회 맡아, 특유의 톡톡 튀는
   진행으로 색다른 재미 선사 예정

도봉구는 ‘제4회 도봉 창의 동아리 경연대회’를 10월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3일간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도봉구 지역 27개 초·중·고등학교에서 참가, 총 53개 동아리 670여명의 학생들이 평소 학교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게 된다.

올해는 전년보다 참가 학교가 늘고 동아리 분야도 훨씬 다채로워졌다. 밴드, 댄스, 풍물, 오케스트라,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 동아리들이 하루 17∼18팀씩 3일간 각 학교의 명예를 건 열띤 경연을 펼친다.

또한, 별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6명의 학생들이 직접 행사 사회를 맡아 청소년 또래 특유의 톡톡 튀는 진행과 신선함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구는 참가 학교별로 소품구입비, 간식비, 교통비 등을 지원해 동아리들이 원활하게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오전 9시부터 리허설이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본 경연은 구민 누구나 참석하여 관람할 수 있다.

□ 관련문의 : 교육지원과 (☎ 02-2091-2315)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4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