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봉구 소식

  • 도봉구 소식
우리구 홍보대사로 나서보아요!
도봉구, 2015년 SNS 서포터즈 모집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 도봉구, 2013년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주민 SNS 서포터즈 운영
○ 2015년 활동할 SNS 서포터즈 12월 17일(수)까지 도봉구 홈페이지 통해 모집
○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구 행사 홍보, 관광명소 안내 등 역할 수행
○ 자원봉사시간 인정, 우수 활동자 표창 등 혜택 부여


SNS 서포터즈란?

참여와 소통의 주민참여 행정을 안정적으로 뒷받침하기 위해 블로그,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를 사용하는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커뮤니티 채널이다.

주민과의 소통에 박차를 가해온 도봉구가‘2015년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도봉구는 2013년 3월부터 서울시 자치구 최초로 SNS 서포터즈를 시작하였다.  자신의 SNS 계정을 이용하는 SNS 서포터즈는 주민들이 직접 구정홍보에 참여하는 동시에 구에서 행해지고 있는 많은 일들에 대해 알고 관심을 갖게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참여코자 하는 주민은 12월 17일까지 도봉구청 홈페이지(www.dobong.go.kr) 모집/접수란에 신청하면 된다.

개인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의 계정 사용여부 및 활동량을 검토해 1차 선별 후, 전산 추첨을 통해 최종 대상자를 선정한다. 선정 인원은 50명.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각자 자신의 SNS에 우리구 축제 등 행사를 홍보하고  관광명소 안내, 재난사항 전파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혜택으로는 글 10건당 자원봉사시간 1시간(월 최대 4시간)을 인정한다. 또한 구는 연간 우수 활동자를 선정, 연말에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 관련문의 : 홍보전산과 (☎ 02-2091-2664)

만족도조사
유용한 정보가 되었습니까?
[ 35명 평가 / 평균 5점 ]
의견글 작성
  • (의견 삭제 시 필요)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